내 새로운 좋아하는 쇼, 브라보의 감시 된 밀리언 달러 장식 , 지난주와 매우 친숙한 이름을 발견했습니다. 자신의 업계에서 다섯 LA 기반 하이 엔드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다음과 쇼, 눈에 띄게 특징 중 하나 킹스 레인, K leiner 퍼킨스와 그레 이락 - 지원 가정 장식, 가구와 액세서리를위한 플래시 판매 사이트.
몇 주전에 방송 에피소드에서, 하나의 킹스 레인은 인도에서 직접 고른 가구와 액세서리를 갖춘 터너의 새로운 curated 판매를 축하하기 위해, 장식 중 하나 나단 터너와 함께 파티를 공동 개최했다. 이 사이트는 실제로 공기 시간 t 있고, 심지어 공동 설립자 수잔 펠드만을 (터너와 함께 게시물에 그림) 기능을 갖춘. 한 킹스 레인 (브라보 승인을 특징하는)에 터너 - curated 판매 방송 에피소드 후 다음날 아침 시작 하나 킹스 레인 가장 상품 분 이내에 팔아 보았다.
지난 주 에피소드가 또 유명 인사 디자이너 마틴 로렌스 불라드가 펠드맨, 런던으로 또 하나 킹스 레인 직원 비슷한 curated 판매 품목을 선택할 동반과 함께 스토리 라인의 일부로 하나 킹스 레인 특징. 한 킹스 레인이 지난 에피소드에 더 많은 공기 시간을 가지고, 그리고 판매가 다음날 아침 쳤을 때 이벤트 96 %가 불라드 - 런던의 판매 시작으로 3 시간 매진했다. 그리고 수요일에 게재하는 기능 덕분에, 매일 새로운 회원 인수 높은 모든 시간이었습니다.
브라보 승인은 플래시 판매 사이트에 대한 큰 거래이며, 채널을 고려하는 것은 보이는가 기록 시청률을 성인 세 18-49 사이. 펠드먼은 사이트가 원래 작년 터너와 Tastemaker 태그 판매를하고 있었는데, 하나 킹스 레인 실제로에서 플래시 판매 사이트를 사용하는 아이디어와 브라보를 치고의 노력에 여행을 필름에 그들과 함께 TV 승무원을 가지고있다는 건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리얼리티 TV 쇼. 반환시 펠드만은 브라보 때문에 전략적 적합의 공연 시작을 추진 종료 말합니다.
요즘 방송은 전통적으로 웹 신생 기업에 대한 '직접 행동'마케팅 채널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나 킹스 레인과 브라보 (또한와의 협력 기능을 가진 사람이이 예제는 포스퀘어 과 와우를 ) 같은 플래시 판매 모델로, 차세대 상거래에 방송 연결의 파워를 보여줍니다.
한 킹스 레인은 틈새 상거래 모델은 큰 userbase을 (회사, 펠드먼이 말하는 2000000 사용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그릴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하지만,뿐만 아니라 매출 성장을 볼 수 있습니다. 시작 2009 2,010~500% 이상의 수익을 증가했다. 이 월스트리트 저널 인터뷰 , 하나 킹스 레인 CEO 더그 맥 그가뿐만 아니라 올해이 성장 ( "%의 수백"로) 계속 것으로 예상 말합니다. 및 판매 이상의 75 % 반복 고객 (나는이 카테고리에 빠질 일이)에서 왔어요.
문제의 진실은 상거래 진화하고 네트워크 기술 기업 및 기타 컨텐츠 제공 업체와 함께 홍보 계약 판매 사이트를 플래시하는 한 방법입니다하는 것이 혁신되는 것입니다. 길트는 상공과 편집을 결합되었습니다 foodie 사이트 길트의 맛 뿐만 아니라 그 안에 수직 홈 가구 . 그리고 길트 그냥 실행 재미있는 거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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