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1일 목요일

3D을 위해 3D 가지마, 소니가 말한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C1Xpxzwaybk/Dont-Go-3D-For-3Ds-Sake-Says-Sony:
소니는 게임의 영역으로 3D 그래픽을 밀어 결정하지만,이 회사는 품질, 수량​​이 아니라, 게이머 승리를 수있다는 점에 유의 것입니다. 그들은 더 나은 게임 경험을 만드는 경우에만식이하고,뿐만 아니라 업계의 버즈 워드를 활용하는 게임 개발자를 해줬거든요. 소니 믹 우리가 필요하고, 우리는 모든 사람이 제대로 3D에 대해 배우고 와서 우리에게 이야기하도록 유도하려는 "고 말했다 호킹 그들이 게임을 변환할 때 우리는 그들을 지원합니다.하지만, 오직 최고 품질의 3D를 제공합니다.로서 이 모든 시간의 가장 성공적인 영화, 그것은 모든 시간의 최고 수익률을 자랑하는 영화 - -하지만 그 이후 다음되지 않았음을 당신이 좋은 품질의 3D는 영화에서 당신은 아바타를 말할 수 있도록한다면 우리는 다른 산업에 본 적이 최대 성공의 동일한 정도로. ... 사람들이 좋은 품질의 3D를 볼 수있다면 그것은 경험을 향상 않습니다. 그것은 게임에 대한 좋은 기능.들이 품질의 3D를 볼 경우 그것은 그들을 넣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몇몇 사람들이 가난한 생산하고 있습니다 품질 3D, 모든 매체 인치 지난 12 개월 동안 우리는 품질이되지 않은 TV, 영화, 어떤 게임을 봤어요. 그냥 사람이 경우의 방법을 만들기 위해 3D, 작업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창의적으로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그때가 기술적으로 정확합니다. 그것은 게임 플레이 경험에 차이가 어디에 전용 3D를 추가합니다. 그건 뭔가를 추가해야합니다. 단지의 위해 깊이를 추가하지 마십시오. "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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