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29일 금요일

구피 이메일 캠페인의 전투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DIgKASADuRc/:

웹상에서 가장 큰 전자 우편 서비스의 둘 사이의 온수 전투는 단호히 익살 회전을 얻었습니다.

어제 구글은 공개 이메일 개입 , 사용자가 자신의 친구가 자유와 같은 미묘한 점을 갖추고 구글의 서비스로 무자 비한 이메일 시스템과 그들의 "쩔쩔 매게하게 구식 주소"에서 전환하려면 격려 "Gmail 팀이 보낸 몇 사람에 의해 지어진 '사이트를 전화 및 화상 채팅. 이 사이트는 여전히 과거에 붙어있는 친구 세 가지 미리 작성된 문자 중 하나를 보내려면 메시지, 또래 집단의 압력의 힘을 마음속으로 들어간다고 -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그들의 사건을 받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사용자 정의 비디오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구의 핫메일 서비스는 분명 사이트의 목표 중 하나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조용한 유지되지 않습니다. unimpressive 결과 - 오늘 아침 누군가가 비디오에게 그가 대해 광고를 게재할 수있는 키워드를 찾는 노력으로 사람들이 이메일을 통해 거처 'Gmail의 맨'을, 특징 스푸핑을 업로드했습니다.

에 따르면 ZDNet의에 비디오 것은 지난 주 마이크로 소프트의 글로벌 교류 판매 컨퍼런스에서 기능 있었고, 그것은 이후 부적 절한 참석자에 의해 업로드했습니다. ZDNet의 보고서는 마이크로 소프트가 확실히 그것이 보이지만 그것은 동영상의 배후 확인되지 않은 말을 계속된다 - 그리고 그렇게되지 않을에 대한 타이밍이 너무 완벽하게 보인다.

물론,이 혀가 인 뺨 프로젝트는 여전히 그들에게 무는 많이 있습니다. Gmail의 트위터 계정을 발표 100,000 개입이 사이트의 첫 24 시간 이내에 발송하고, 'Gmail의 남자'비디오 판매원 대부분 지난 몇 년간 아래로 사망 Gmail 개인 정보 보호 두려움을 좋아지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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