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3일 일요일

Google의 식스 - 전면 전쟁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feedproxy.google.com/~r/Techcrunch/~3/s4kUgoc3V98/:

편집자 참고 : 게스트 제공자 Semil 샤는 디지털 미디어, 소비자 인터넷, 소셜 네트워크에 관심이있는 기업입니다. 그는 팔로 알토에 본사를두고 있으며, 당신은 트위터에 그를 따를 수 @ semilshah .

기술 세계가 출시 약 맴돌아 동안 영향 구글의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의 구글 + , 그것이 구글과 전쟁을 단지 아니라는 것을 지적 가치가 페이 스북 (Facebook) , 그것은 여러 산업 분야에 걸쳐 여러 기업과 전쟁에있어. 실제로, 구글은 기술에 부동산의 가장 귀중한 조각 중 일부를 통해 제어 기술 거인의 호스트와 멀티 전면 전쟁을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사회 이동, 검색, 지역, 기업, 심지어는 검색의 여부, Google은 모든 각도에서 공격하고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실수하지, 그들은 열심히, 반격을 다시 싸움을하고 있습니다. 기업인 - 설정되어 - 벤처 자본주의 벤 호로비츠는 그의 포스트에서이를위한 토대를 마련 평화 CEO / 전시 CEO 래리 페이지는 "구글은 전쟁으로 이동하고 그가 명확하게 전시 CEO가한다는 것을 결정 것 같다라고. 이것은. "구글과 전체 하이테크 산업의 심오한 변화 될 호로비츠 정확히 맞아.

나는 전쟁의 각 전투 전면을 조사하기 전에, 그것은 아마도 다른 기술 회사가 지금 효과적으로 보복하실 수 있습니다 혼자 내버려 등 다각적인 공격을 견딜 수없는 사실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애플이 페이 스북 (Facebook)에 의해 강요 당할 수도 있으므로 통합 iOS5에 트위터를하고 있는지, 아마존 과 애플은 자신이 싸움은 디지털 미디어 및 지불을 통해,하지만 하루의 끝에, 구글에이 독특하고 잠재적으로 매우 취약 회사의 기질만을 자체를 재발견하지 않는 능력을 테스트하게 될뿐만 아니라, 아마도 핵심을 강화 위치. 가로 신속하게 보여 보자 GooglePlex 이제이 전쟁에 대한 전략과 전술을 계획하고, 군사 시설의 더 유사한 수 있습니다. Google은 동시에 최소한 6 전선에서 전투해야합니다.

브라우저 전면 : 사용자 사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 마이크로 소프트 ), 파이어 폭스 ( 모질라 ), 사파리 (애플), 그리고 구글의 제공, 크롬 . 모질라 공동 창업자 때문에 추측도, 페이스 북이 브라우저에 관심이있다는 블레이 크 로스 직원이지만, 그것은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최근 사회 브라우저 RockMelt는 일부 사람들의 관심을 캡처하고, 지난 주 보안 페이 스북 (Facebook) 이사회 구성원 추가 융자에 $ 30M을 짐 Breyer마크 Andreessen을 자사의 보드에. Andreessen 분명히 브라우저에 대한 두 가지 알아.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사용자가 옵션으로 Google에 의해 전원 검색을 수 있지만, Googe의 크롬 제공 시장 점유율로 선두 브라우저 없으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