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자 참고 : 다음과 같은 게시물은 우리에 대한 응답입니다 손님 시리즈 의 일일 거래 업계에서 중요한 살펴본다. 그것은 작성한 것입니다 비니 키 우스 Vacanti 의 CEO Yipit , 300 개 이상의 일일 거래 사이트에서 거래를 수집하는 일일 거래 통합.
당신이 야간 뉴스를 보면, 당신은 모든 블록에 살인가 가정 것이고,있다면 당신은 적이 되어 독서 최근 테크 크 런치에, 당신은 Groupon 모든 도시에서 작은 사업을 죽이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지난해 매일 거래를 실행 상인의 수천의 수백 감안할 때, 그것은 몇 가지 나쁜 경험을 지니게 되리라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일화의 소수가 완전히 일일 거래와 상인들의 경험을 나타내는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은 부족하고 무책임한입니다.
손님 블로그 게시물 시리즈 록키 Agrawal에 의해 거래가 기업 이익을 돌려하지 않는 위치의 예를에 따라 떨어지 중소 기업 자문, 일일 거래를 비판. 로키의 게시물은 반드시 선의 있지만, 그의 증거는 크게 몇 가지 일화와 매일 경제 거래의 기본 오해를 기반으로합니다.
우리 Yipit의에서 세부로 매일 거래 산업 R eport가 10 만 개 이상의 과거 거래에 따라 5 월 제공의 43 %가 적어도 두번째 거래를 실행하는 상인을 참여. 많은 상인들은 망상 수 있습니까? 분명 일부 상인들은 그것을 생각했습니다.
제가 이해하고 중소 기업을 보호하기 위해 록키의 동기를 박수 있지만, 그 기업은 정말 수집 모델 당 비용에 새로운 고객의 수천, 수백 그렇지 않으면 제공할 수있는 마케팅 채널을 무시할 수 있습니까?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중소 기업 고민 있으며, 전화 번호부와 신문들의 표준 마케팅 채널은 갈수록 효과가되고있다.
대신 매일 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중소 기업을 말하는의 방법을 일부 중소 기업들이 성공을 발생하는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 은요?
그 이해와 함께, 우리는 그때 그들이 성공을 자신을 복제할 수있을 방법에 다른 중소 기업 교육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숫자 게임의
대부분의 마케팅 방법과 마찬가지로, 일일 거래는 아래 번호로 온다. 좋은 소식은 매일 거래 경험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변수의 대부분은 일상적인 거래 구조와 실행을 통해 중소 기업에 의해 최적화할 수있다는 것입니다.
내 공동 창업자, 짐 모랜 에 게시물을 작성 일일 거래의 경제 계산기 포함합니다. 이 계산기는 가정의 많이 베이크스 있지만, 중소 기업을위한 편리한 도구의 시작.
중소 기업 최적화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두 가지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없더군요 :이 통계는 고객이 쿠폰의 가치보다 비즈니스에 대한 생성 얼마나 더 많은 수익을 나타냅니다. 큰 없더군요, 중소 기업을위한 더 나은. 중소 기업을 포함한 없더군요을 향상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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