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보니 마리오와 소닉의 가정은 시장에서 자사의 거의 decade 존재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마이크로 소프트의 게임 부문에 침투하는 힘든 세상입니다. 자체 개발한 닌텐도와 소니 제품이 사랑과 엔 많이받을 수 있지만, 새로 부화 업계의 외부는 스스로 지키기 위해 남아 있습니다. 마침내 일본에있는 백만마르크 broached 갖는 다섯 살짜리 콘솔을 , MS는에 포커스를 이동합니다 Kinect 실행 실패. Unsurprisingly, 전신 모션 컨트롤 액세서리는 점프 쫓겨하지 않은 많은 일본인의 마음과 발머 주도 기업으로 가구 싶은대로에 영향을 때문에 그것은 전략을 조금 스핀하기 위해서는 일본어 전초 기지에있는 갑판을 걸어갔다의 다르게. 홈 엔터테인먼트 사업부의 전 머리 - - 기자 회견 오늘날 타카시 센스를 통해 발표는 이제 새로 만든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사업 부문을 감독합니다. Suda51 생산 암호명 D와 Capcom에서 철강 대대 버전 : 또한 작품에 Kinect 플랫폼에 아주 문화 - 맞춤형 IP는 있습니다. MS는 일본에게 이전 포기에 도달하기 전에이 새롭게 추진의 결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뭐든간에, 확실히 오래 걸리진 않을거야 차세대 시도 대학. 결국, 세 번째 매력의.
[이미지를 통해 신용 In.com ]
Microsoft는 다시 시도, 시도 일본 게임 사업부를 알려주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7일 (목) 동부 서머 타임 01시 22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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