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하지 않은 고려 일주일을하고 아직은 많은 사용자와 개발자가 여전히 OS X 사자에 익숙해지는 것을 너무 놀라운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구글의 인기 크롬 웹 브라우저의 제조 업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이전에 언급하는 동안 특별히 사자 맞춤형 버전이 작품에 즉, 구글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말했다. 그러나 업데이 트를 오늘은 이미 두 가지 핵심 기능을 제공합니다.
첫째, 크롬 14 오늘 데브 채널에 막 방사된 기본적으로 윈도우 스크롤바를 제거합니다. 이 모양을 모방한 것이었 및 기타 OS X 라이온 애플 리케이션의 느낌, 애플 자신의 사파리 웹 브라우저를 포함됩니다. 당신은 실제로 페이지를 스크롤 때 이러한 바가 지금까지만 표시됩니다.
두 번째 변화는 훨씬 더 환영합니다 -뿐만 아니라 절망적. 두 손가락 제스처.
예, 많은 크롬 사용자가이 지난 주 발견으로, 리온은 손가락으로 웹 페이지 사이를 앞뒤로 뒤집어 수있는 능력을 부러. 이것은 이전에 세 손가락으로 OS X 스노우 레오파드 (Snow Leopard)에 크롬에 이루어졌다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세 손가락 swipes 기본 사자의 데스크탑 / 애플 리케이션 사이에서 이동합니다.
Safari에서이 이전 버전은 / 앞으로 탐색은 이제 두 손가락으로 오른쪽 / 왼쪽 제스처와 함께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거기서 크롬의 최신 버전에서 옵션이되지 않았습니다. 지금, 크롬 14, 그것은 앞 뒤로 이동하여 새 기본 방법입니다.
좋아요, 그렇죠?
예,하지만 큰 문제가 있어요. Google은 거꾸로 그것을 구현했습니다.
음, 공정하게, 구글은 단지 두 손가락을 세 손가락으로 입력을 전환, 그것을 항상되어 같은 방식으로 구현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학습이므로, 리온은 또한 제스처의 방향을 반대. 즉, 두 손가락으로 오른쪽 사파리 패스 한 번 찍어 주시면하면 지금 이전 페이지 (멋진 페이지 슬라이드 아웃과 함께)를 탐색합니다. 그러나 크롬, 당신은 슬쩍 같은 것을 (멋진 효과없이) 할 왼쪽으로해야합니다.
이 두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이것은 매우 성가신합니다.
어떤 면에서, 당신은하지만 이렇게 도와 줘서 잘못 구글 수 없습니다. 다시, 이것은 예전의이며, 가서 왼쪽으로 패스 한 번 찍어 주시면하면 뒤로 버튼 화살표 지점 방식의 맥락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시각과 풀다운 페이지 - 다시 효과가 사파리 안으로 들어가, 새로운 방법은 더 이해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다시, 당신은 지금 내용이 아닌 탐색 창을 이동.
지금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같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BetterTouchTool 크롬의 터치 제스처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결국, 바라건대 모두가 동일한 페이지에 얻을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