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6일 수요일

서울에서 SK 텔레콤과 LG U + 출시 LTE, 질투로 동료 한국인 들끓다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7/05/sk-telecom-and-lg-u-launch-lte-in-seoul-fellow-south-koreans-s/:
선택의 부족에 의해 좌절 LTE 사업자 사이 ? 우리는 동정, 그래서 우리는 하나도 서울로 재배치 폰더 동안 우리와 함께 있지만, 두 가지 주요 통신 사업자 - SK 텔레콤LG U +가 - 고속 프로토콜에 대한 액세스를 활성화합니다. 삼성과 LG의 휴대폰이 가을 모습을 예정하는 동안 : 서비스 데이터 장치를 7 월 1 일 (모뎀을 읽고)를 시작했습니다. 서울에서 이들은 이미 빠른 속도로 서핑하는 동안, LTE의 물결은 U + 가입자와 2013 년 SK에 사람들을 위해 2012 년까지 전국적으로 갈 예정이다. 아직도 충분하지 3GPP 당신을 위해 세상에? 혼합에 대한 미국의 세번째 주요 이동 통신사 KT 텔레콤과 Q3 LTE의 시험을 추가하고, 우리는 당신이 매운 김치의 측면과 함께 맛있는 다운로드 속도에 대한 열망하고 다음에 시간을 보낼 수있는 곳을 알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SK 텔레콤과 LG U + 출시 LTE, 질투로 동료 한국인 담그다가 원래에 출연 Engadget , 화에서 2011년 7월 5일 동부 서머 타임 23시 0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일일 무선 | 출처 코리아 헤럴드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