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나리오에 익숙한? 당신은 연기 식료품 쇼핑을 주말까지 irate 일요일 아침의 떼거리를 통해 방법을 저주하고 모든 방법으로 집에서만 접시 비누를 구입하고 해당 쿠폰을 사용 깜빡 실현에 음식을 도울. 좋은 것은, 그때, 그 SK 텔레콤은 스마트폰 응용 프로그램에서 항목을 동기화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trialing입니다 - 쇼핑리스트 -의 tablet PC - 갖춘 스마트 카트 있습니다. 최초로 회사의 찬사,이 실시간 보좌관은 그 붐비는 통로를 지나서 정독하면서 상품 정보, 팁, 할인을 제공하는 실내 위치를 사용합니다. 와이파이 연결 에 - 카트 표시 또한 비용 절감 predilections에 대한 쿠폰 가위에게 첨단 솔루션을 제공 확대의 현실을 사용합니다. 중국의 상하이 로터스 슈퍼마켓에서 현재 파일럿 테스트가 성공을 증명하는 경우, 구매 내역 및 위치에 따라 권고를 돌링이 "개인 스마트 쇼핑 서비스"를 참조하십시오 것으로 기대합니다. 그거 들었어? 그것은 그들의 하이퍼 타겟팅 입맛을 핥아 마케터의 소리야. 전체 홍보가 나간 뒤 있습니다.
, 휴대폰으로 SK 텔레콤의 스마트 카트 동기화를 읽고 계속 당신이 우유를 구입을 상기 시켜줍니다
휴대폰으로 SK 텔레콤의 스마트 카트 동기화, 당신이 우유를 구매 상기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7월 27일 (수) 동부 서머 타임 20시 03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영구 링크 |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