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TechGuy는 "올해는 일찍 내 ISP의 속도를 테스트하고 광고 속도를 비교할 수있는 '와이트'라우터 중 하나를받은 씁니다. 오늘은 그들이 끝에 인해 다른 보고서와 함께 첫 번째 보고서를 발표한다는 이메일을받은 년. 내 결과는 보고서에 반영된 결과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대부분의 ISP는 버라이존은 대부분 자신의 광고 요금을 초과하는 팩을 선도와 피크 시간 동안 자신의 광고 속도의 80 % 내에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케이블 비전의 사용자는 반면에, (youch!) 약속의 대역폭의 절반 이상을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