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istly , 불펜 캐피탈, 인덱스 벤처스, 세일즈 포스뿐만 아니라, 여러 다른 천사와 VCS 후원의 클라우드 기반 고객 지원 플랫폼은 다시 7 월 자사의 플랫폼의 버전 2.0을 출시 를 포함한 새로운 가격 모델을 압연과 함께 무료로 자사의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갖춘 버전입니다.
오늘날, 여름 기능은 오늘날 그것이 세일즈 포스와 양방향 통합을 추가할 것이라고 발표하는, Assistly을 위해 압연 계속. Assistly 세일즈 포스에 대한 것입니다 AppExchange , 응용 프로그램 Assistly 블로그에 따르면 , 영업 및 지원 팀 "은 고객의 전체보기를 공유"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즉이, 고객 지원팀은 이제 고객의 연락처 정보 및 상태와 같은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가지 경우에서 작업하는 동안 - 직접 세일즈 포스에서.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쉽게 고객 지원 센터에서 하나의 회사 전체를 참여하기 위해 세일즈 포스 채터와 통합하고, 사용자가 자동으로 고객 지원의 경우 연령과 같은 채터 메시지를 생성하는 상태 업데이트 및 설정 규칙을 보낼 수 있습니다.
Assistly 세일즈 포스에 대한 사용자는 Assistly 떠나지 않고 연락 기록 등을 볼 수 있고, 마찬가지로, 고객 지원팀은 세일즈 포스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모든 고객에게보다 일관성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인치 조직은 다음 고객이 판매주기, 회사에 해당 고객의 상황이나 가치, 그리고 고객의 연락처 정보를 어디에 표시 Assistly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Assistly 세일즈 포스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했다,이 발표는 세일즈 포스가 Assistly에서 만들었 전략적 투자의 논리 엑스텐션 설정되어 있습니다 - 아직 기존 서비스를 보완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추가 계속 세일즈 포스에 의해 위조된 다른 파트너를 보여줍니다.
작년 9 월에 시작하고 새로운 자본에 복용 이후 Assistly는 옐프, Etsy, 37signals, 판도라, Vimeo, 같은 회사에 가져와서 고객을 유료로 Spotify 있습니다. 시작도 고문으로 표시 쿠바와 데이비드 리우로 계산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비디오를 체크 아웃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