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과시용와 유지 들었지만,이 말도 안되고 있습니다. 처음엔 그랬지 버라이존 다음 보다폰 , 지금 엄마 벨 - 에릭슨의 지원과 함께이 - 실리콘 밸리에서 혁신 센터를 구축했다. 이 새로운 센터는 AT & T 주조 시설 (다른 두에의 삼인조를 완성 텍사스 이스라엘), 그리고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제공하는 과정을 가속 회사의 전략의 일부입니다. 지금, 거기는 팔로알토에서 개발에 100 프로젝트를 통해, 그리고 AT & T 더 추가를 찾고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가 회사의 장비의 모든 좋은 재생하기 위해 AT & T의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 권한과 전문 지식을 얻을 수 선택하고, 그것이 이미 센터의 그랜드 오프닝에 전시되었다 몇 가지 생산의 사람. AT & T의 혁신 파이프라인에 무엇에 몰래 엿보는을 원하십니까? 그걸 얻기 위해 휴식 과거에 읽어보십시오.
계속 T 주조 기술 혁신 센터 AT & 읽기 devs들이 일을 할 수 있도록 팔로알토에서 문을 엽니다
AT & T 주조 혁신 센터 devs들이 할 일을 도와 팔로 알토에 문을 여는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9월 15일 (목) 동부 서머 타임 07시 31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는 | | 이메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