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논쟁 주변의 주요 금액이있었습니다 그 비밀도 색상, 사진 공유 애플 리케이션 올해 초 출시 세코 이아 캐피탈, 베인 캐피탈, 그리고 실리콘 밸리 은행 (세코 이아가 분명히으로 2천5백만달러 넣어)에서 자금을 41,000,000달러 함께합니다. 색상의 데뷔는 중 하나 미쳤어 - 대부분은 실행 기술 세계가 지난해 볼 수 있으며, 그 이후 회사는 퍼진되었습니다 이그 제 큐 티브 출발 및 고투 제품 . 세코 이아 파트너 덕 리온 컬러의 보드에 자리하고 투자를 주도, 그는 작년에 그의 가장 흥미로운 투자를 말합니다 무엇에 대해 이야기를 중단 테크 크 런치에서 지난 주 우리와 함께 앉아 (그 사분에서 컬러 이야기 시작 ) 아래의 동영상에 표시합니다.
리온은 색상과 설립자의 말한다 빌 Nguyen , 시작이있다 "는 시장 또는 황소 눈에 충돌하지 않은 제품의 큰 소개했다 열정 설립자"라고 솔직하게 말한다. "하지만 용기, 기품과 사람 빠르게 반복이 많은 나에게 기업을주고, 내가 밖에서 일 그 사람 날 다시 것입니다."
분명 리온 자신의 투자에 대한 후회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일을 색상의 출시와 함께 잘못 한 것을 인정. 그는 세코 이아은 색상의 예정 출시 사흘 전에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의 등장은 몇 가지 약점을했다.
부정적인 언론 색상이받은의 그가 말하길 후 실행 - "회사가 다시 사료를받은 가장 큰 이유 때문에 초기에 그것을 보여주기 위해 많이하지와 큰 스플래시 발표입니다."그는 Nguyen와 그의 팀은이되었는지 추가 시작 특히 어려운 대중의 시선에 iterating.
그러나 리온은 여전히 색상의 미래에 bullish 보인다. 그는 세코 이아가 회사에 투자하는 "전율", 그리고 우리를주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체류의 소매를 가지고 무슨 색깔에 대한 조정."그가 말하는의 색상의 다음 프로젝트 블루, . 우리는 블루이 무엇이냐에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이 아니지만 우리는 페이스 북이 사진에 깊은 관계가있는 새로운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건 알아요. 우리는에 이상이 다가오는 주 알아낼 수 페이스 북의 개발자 회의 F8 .
Nguyen이 곧 출시와 압력의 막대한 금액을 느낌니다. 색상의 운명은 블루에 묶여 수 있습니다. 하나는 제품이 허용됩니다 실패하지만, 두 번의 실연 제품에서 리바운드 어떤 시작 (심지어 백업에 4천1백만달러 포함) 힘든하실 수 있습니다. 리온 실제로 그가 컬러의 새로운 제품을 테스트하고 "그것이 멋있어"고 말했다. 분명 그가 편견의 건 인터뷰 후 내게 말했지만, 그는 전반적인 회사가있는 양성 날 어떤 색상의 슬리브가 매력적 수 최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잘하면 이번 주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