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먼저 다시 제가 바라 후반 80 년대에 케이블을 받았을 때 나는 기억하고, 처음 생각의 어린이 하나에도로 "사람, 우리는 정말 모든 채널을해야하나요?"그 의심을, 우리는 아마 전체를 판매되고 있다고 우리가 이미 원하는 걸 정확히 알고 뷔페, 단 시간에 강한되었고, 머지 않아 그것은 세계의 많은 이들 실행 농담했다. 500 채널과 아무것도 좋은가 있기 때문에 당신은 영화를 대여 결국.
전체 패키지, 수십 또는 수백 개의 채널을 판매하는 것은 오랜 시간 동안 케이블 TV 비즈니스 모델의 일부를했습니다. 그것은 큰 사람의 소유권 및주의 돌봐주에 따라 성장하고 번창하는 작은 네트워크를 활성화. 그러나 케이블 TV 사업자는 사업의 현실로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언제나 사람들이 단품을 원하지 않았다. 그것을 묻는 사람에게 재미있는 점은.
지금, 그 같은 사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대로하여 컨텐츠 단품을 받고와 (과 케이블 회사에 의해 학대의 수십 년 후 정당화 느낌), 그것은 컴캐스트, 타임워너, 그리고 케이블 거인 나머지 자신의 노래를 변경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네, 케이블 힘든 시간이고,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 그들은 테이블에 다시 단품을 넣어 가능한 많은 가입으로인양하기위한 계획을 부화하고 있어요. 문제는 그들이 90 년대와 2000 년대 초기의 샐러드 일 동안 디즈니 및 검색과 같은 컨텐츠 제공 업체와 함께 나온 모든 거래 그 계획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케이블 TV 공급자의 가치가 감소되면서 사업의 비용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폭스 또는 ESPN 온라인 뷰어 및 명령 프리미엄 콘텐츠의 안정적인 수백만되면 힘의 균형이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왜 컴캐스트 외. 이것이 10 년 전 파국을 예견하지 못했 것은 내 능력 밖입니다 -하지 않는 한,이 단지 추측이며, 미래는 그들의 엄청난 거만로 덮여했습니다.
그들의 추악한 진실은 유통 그들의 모드로 완전히 그것이 단지 몇 년 전 수억하는 것이었다 불가 결한 것입니다 지금은 많은 중 하나이며, 새로운 경쟁 업체보다 모바일, 저렴하고, 때로는 더 편리합니다. 요즘 사람들은 거의 아무것도 온라인 지불 자신을 가져올 수 있으며, 그 철학은 케이블의 세계로 유출됩니다. 케이블 절단 아직 isn'ta 실제 가능성을 (TV 교체, 구글 TV, Hulu, 그리고 자신의 초기에 아직 병원에 대한 경쟁자)하지만, 가족, 비용을 절감해야 할 경우 월 케이블 청구서 당 $ 80 거대한입니다 쉽게 선택합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꽤 없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확실히 저렴하고, 그들이 당신이 당신이 물어 보지 않았 사백 채널에 대한 지불하지 않습니다.
불행하게도이 분야의 수축은 업계에서 인기를 가능성이 없습니다. 재물에 대한 잠재력은 여전히 거대한이고, 아무도 아마 그들의 회사는 대신 18 년 12 새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을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유통 질문 나머지는 자체가 알아낸수록 임시 변통으로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부동 싶지 않다면 수십억이나 생산 비용에서 두.
철학은 TV 사업에 즐겨찾기 적이있다 "는 시장이 결정하게." 자신의 스타일을 조금 더있다 "당신은 우리가 말할 때, 우리가 당신에게 무슨 말을 보게 될".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너무 오래 약간 붙어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시장은 그들을 내버려두고 떠날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똑똑하다면, 그들은 역시이 작전 또는 사망 나선형이기 때문에 절반 엉덩이 그들이하고있는이 작은 juke하지 않습니다. 다른 산업은 (내가 당신을 찾고 있어요 RIAA)는 죽음 나선을 선택하지 않아도된다고.
나는 단품에 가지고 말한다. 소비자 ESPN에 7분의 24 액세스 4달러 한달을 지불하지 않으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