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사용자뿐만 아니라되는 플리커 사용자는 이제 꽤 오랫동안 위험한 지역이었다. 거기에는 공식적인 애플 리케이션을 하진 않았습니다 및 타사 것들이 너무 뜨거운되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우리 야후는 결국 그들의 공식적인 축복을뿐만 아니라 플리커 응용 프로그램을 떨어뜨 있지만 전혀 최악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photostream 브라우저 아니라, 매우 완전한 기능을 갖춘이야. 당신은 물론, 자신의 사진이나 다른 분들 보라 수 있으며, 경험이 쾌적한이며 플리커 - Y. 당신도 직접 전체 크기 이미지 이메일을 다운로드하거나 배경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즐겨찾기 등이 표시됩니다 어디에 응용 프로그램,하지만 귀하의 활동 스트림에서 시작됩니다. 당연히 아무도 내 사진을 좋아하는 아니지만 좀 더 성취 사진 최근 의견과 즐겨찾기에 쉽게 액세스할을 환영합니다 가정합니다.
거기에 좋은 작은 카메라 애플 리케이션도있다. 당신은 다른 화면 비율을 선택 (장소 이름을 딴 및 imperfectly 메뉴에 표시됨) 필터를 적용하여, 세부 사항을 추가하고, 소셜 네트워크 또는 이메일 주소로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그들은뿐만 아니라 귀하의 플리커 계정에 바로 이동합니다. 여기에 제가 설명을 목적으로했다 거구요. 그것은 "자바"필터가 적용되었습니다.
아니 어떤 방법으로 Instagram - 킬러,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플리 커 애호가들은 그것을 좋아합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진짜"사진에서 모바일 촬영은 별도의 유지를 위해 편리하게 될 집합에 추가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위해 대역폭을 가지고 적이있다면 (당신은 와이파이를 사용하는 수도 있습니다) 고체 작은 애플 리케이션이고, 그룹 및 컬렉션과 같은 고급 기능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그들은 다음 버전에서 조금 더 커뮤니티 부분을 확장합니다. 더 많은 스크린샷과 정보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응용 프로그램은 그냥 "플리커"이라고하며 야후 Inc의 발행이며, 경우에 그것은 바로 검색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