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이메일 11시 32분에서 테크 크 런치의 끝 라인을 누르십시오. 주요 마이크로 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는 아래 전세계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기타 신속하게 똑같은 말을 따랐다. 핫메일, Skydrive, 그리고 마이크로 소프트의 최근 출시 Google 문서 도구 경쟁 , 오피스 365 모든 unaccessable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분노를 표현하는 트위터 및 팁 라인했다,하지만 약 4 시간 오프라인 후, 서비스를 Microsoft에서 자신의 중단 시간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함께 복원되었다.
마이크로 소프트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계정은 작은 홍보 플레어 업을 넣어 바쁜 있었지만 이러한 일들이 발생하고 약간의 대변인이지만 침착 사용자를 말할 수 있었다. 서버 내려갈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닦아 수 있습니다. 파워 라인 컷 수 있습니다.
동부 표준시 03시 주변 오늘 아침 서비스가 다시 일을 시작했다. MS는 발표를 통해 윈도우 라이브 블로그 의 DNS 서버가 복원되었으며 대부분의 고객이 30 분 이내에 복원 서비스를 참조해야.
이 회사는 잠시 정지가 당신이 다운 타임 보면, 오히려 잘까지 일치하는 남부 캘리포니아 정전에 의해 발생하는 것을 다른 블로그에 설명했다. 그러나, 해당 게시물은 나중에 뽑아되었으며 Microsoft는 보고서를 확인하기 위해 아직있다. (의 스크린샷 예의 ITnews AU )
이것은 오피스 365가 넘어지면서 그 한 달 이내에 두 번째로 발생합니다. 마지막으로 중단 3 시간 지속하고 Microsoft가 고객에게 제공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당신이 사무실 365를 위해 지불해야하는 - 그들의 문제에 대한 25 % 할인. 이 무렵 할인에 대한 단어가 없습니다.
그럼 그냥 그렇게, 유럽의 대부분 하루의 시작, 마이크로 소프트의 클라우드 서비스의 주요 부분은 오프라인 가서 나중에 시간 문제 복원되었습니다. 모든 온라인 서비스는 중단 시간을보고 있지만, MS의 서비스에 해당 최신 히트는 주로 Google 워드 프로세서하기 위해 오 - 그래서 - 중요한 대답은 또 다른 실패일 수 있습니다. 가동 시간은 정확히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있다는 걸 증명하지 않은 늦은 시간으로 구름이 서비스와 Microsoft에 답해야 해요. 여기 사무실 365에 대한 더 나은 올해 운임의 나머지 부분을 바라고 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