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posable 최고야 블로그는 호주에있는 기술의 퀸즐랜드 대학에서 48 시간 길이 "게임 잼"을 다루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자의 스물 팀 - 편집자 16 인디와 4 - 몇 고의적으로 모호한 키워드를 바탕으로 기능성 게임을 구축하기 위해 주말 동안 경쟁하게됩니다. 이 문서에서는 브레인 스토밍 세션 및 초기 프로토 타입 작업을 설명합니다. 인용 :... "자정이 가까이 다가과 개별 팀 구성원이 모든 작업에 진정으로 팀이 덜 많을까가 모두자는 내가 다른 팀들도 일부 둘러보기 Badgers이되고 아직 대신할 순으로 결정 같다 그들 위에 정적 시체 첫번째 애니메이션, 다리의 움직임. 다른 팀들은 아직 예술이 없다들이 아래 역학을 마찬가지 컬러 사각형을 사용합니다. 기타 여전히 아름다운 컨셉 아트 스케치과 레벨 편집기를 코딩하고 있습니다. '방을 이동하기 위해서는 소리입니다 창의력과 수학의 임의의 미리보기. 또는 '우리가 Z 축 이동하는 경우도, 우리는이 일을 할 수있는'우리가 절차 그 객체를 생성하는 경우 무엇을. ' 이 자리에, 16 게임은 여덟 시간 전에도 개념 없다는 사실을 받고에오고있다 "고 말했다.
이 이야기의 자세한 내용을 Slashdot에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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