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일부 II에 크리스 딕슨 과 함께 interivew Birchbox Birchbox는 가입 상거래의 추세로 간주 될 수 무엇에 맞는 경우 설립자 헤일리 Barna와 카시아 Beauchamp, 딕슨은 묻습니다.
Beauchamp는 그들이 믿고 가입의 "다른 맛을들이 많다"라고 Barna는 지적 동안. Diapers.com 자신을 비교, Barna는 말합니다 Diapers.com이 Birchbox 사람을위한 방법을 제공하면서 '편의'와 '보충'을 해결 "그들이 원하는 줄은 몰랐는데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다."등 이와 유사한 공간을 점유 세상의 다른 회사 로 ShoeDazzle 및 BeachMint .
자신의 회사의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을 인식하고, 미용 용품 이외의 항목을 판매하는 확장 수도 Beauchamp 딕슨 그들 사용자에게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름 Birchbox를 선택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Barna는 다음과 같은 "우리는 이미이 아닌 미용 제품을 테스트한"며 "차 또는 초콜릿이나 정지를."
아래의 동영상에서 대화를 계속, 딕슨은 급속히 성장의 도전에 대해 묻습니다. Beauchamp는 도전 중 하나가 당신이 고용하는 경우 우리는 고용하기 위해 조금 너무 오래 기다렸다하고 고용을 할 시간이 없어요 당신이 악순환의 고리처럼, 당신이 정말로 최선을 다하고 busying 있기 때문에, 물론 "였다고 당신은 더 많은 시간을 것입니다. "
토론 후 가입은 새 일일 거래 비즈니스 모델을 될 이야기 전환하고 (예를 들어, 경쟁사와 홍수를) 이동 문제. Beauchamp이 그들의 마음에 반응하지만, 부분적으로 느낌, Birchbox의 독특한 "목소리"와 "성격"제공 defensibility.
와 함께, 추가적인 통찰력을 위해 동영상에 모두 있는지 확인 부분이 인터뷰 I . 손님 창립자 스토리의 과거 에피소드는 벤 Lerer, 케빈 라이언과 로렌 레토가 포함되어 여기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