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 RIM,하지만의 약속 닮은 무료 애플 리케이션 및 기술 지원은 대중을 만족시키다 충분히되지 않았습니다. 에 따르면 금융 게시 , RIM은 회사의 광범위한 서비스 중단의 영향 캐나다 사용자를 대신하여 제기한 집단 소송 처리 준비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법률 그룹 퀘벡 고등 법원에 제기, 불만은 "2011 년 14 년 10 월 11 기간 동안 자신의 이메일, 블랙베리 메신저 서비스 (BBM), 및 / 또는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RIM의 모든 고객에 대한 보상을 추구 . "RIM은 아직 고소장을 접수하지 않은, 그러나 대변인은 회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가"공식적으로 곧 문제에 "응답하십시오.
소송의 리드 고소인은 서반구를 통해 친구들과 의사 소통을 자신의 블랙베리를 사용하여 열성적인 사용자가되었습니다. 불만로 배열 수식에 따르면, 그는 단지 RIM에서 달러의 피해 1.25를 수집할 수있을 것입니다 -별로지만 소송이 증기를 집어들고 경우 지급이 빠르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진 손해 배상의 금액은 사람별로 사람, 그리고 고객이 서비스를하지 않고 남아 얼마나 오래 계정에 계산, 일부 사용자는 다른 이상 NET리겠습니다.
그것은 회사가 영향을 얼마나 많은 고객의 견적을 제공 피할 것처럼 얼마나 RIM은 여기 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에 손가락을 넣어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동 CEO 짐 Balsillie은 정지라는 회사의 역사에 가장 큰 최근 전화 회의에서이 때문에 RIM은 어떤 배상을위한 가려움증 상당한 숫자 고객 보는 수 있습니다.
다시, 정전에 의해 강타하는 모든 장소, 북미가 가장 영향을 것 같았다. RIM은 몇 천명의 고객을 지불하고 이동하실 수 있지만, 자신의 행운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사정이 그렇게 원활하게 이동합니다 의심.
legalese의 팬들은 아래 전재 전체 불만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