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Chris는 자유 정보의 "쓴 '그들은, 자사 제품의 높은 실패율에 대해 알고 있지만 그들의 기업 고객으로부터 그것을 숨긴 문서에서 인정 어디 델 상대로 소송의 세부 사항을 계시했다 :!'... 델이 분명히 격려의 영업 사원과 기술자, 고객에 대해 알려진 결함을 알려하지 않는 대부분의 고객 (누가 50 기 이상 구입하지 않았 사람) "실패에 대한 수정"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내부라고 - 즉,이 회사는 단지 그들을 도움이 될 때 그들의 기계가 망가 졌 었죠. Optiplex GX과 SX270에 내부 프레 젠 테이션이 회사는 "품질 문제"를 발견했다고하지만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고객에게 그들을 데려 오지해야한다고 인정 '주의.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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