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이 Droid은 놀리고있는 캠페인을 마케팅 않았 필요가 없다 , 누수 기자가 많이 있었다지고 그래서, 그리고 놀랍게 도요, 당신의 Droid이 글로벌 새로고침 선반에 충돌 버라이즌 하나의 공식적인 단어없이. 우리는하지만, 무선 통신 사업자가 마음에 우리의 생각을 빼앗았고 1.2GHz worldphone 판매 입소문에 전적으로 의존하는 거라 생각되는 경우, 사건, 규칙을 절곡 빅 레드있어 - 그것은 핸드셋 그 속도로 빠른 페이스 북의 플러그를 준거야 따라 처리합니다. 215 문자에서 상태 업데이 트가 조금 retweet 오래이지만, 당신이 수있는 모두 당신이 원하는처럼 ... 심지어 가두 연설로 사용할 수 면 정말해야합니다.
버라이존이 제공 Droid이 글로벌 페이스 북은 함성 -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1월 22일 (월) 4시 7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