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ca 시티는 최근까지 소매 유통 업체들은 합리적으로 너무 많은 수익성있는 물건을 사기에 그들은 단지 스페셜 유혹과 상점으로 쇼핑객을 유혹하는 경우, 고객은 coaxed 수 있다고 가정 수 있다고 WSJ 보도 "씁니다.하지만 지금은, 마케터들이 사용할 수있는 쇼핑객으로 주장해야합니다 점포 내부의 스마트폰은 특별 정말 그렇게 특별한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유통 업체의 장점은 침식되어,'애널리스트 그렉 지라 드라는 스마트폰과 고객의 약 45 % 가게의 가격에 실사를 수행하기 위해 그들을 이용했다는 추가 말합니다. ' 그 가게의 네 벽 다공성지고있다. 가게 경영진 공개 가격 투명한 세상을 환영하지만, 유통 전문가들은 모든 체인 모바일 가격 비교의 가혹한 심판까지 측정 기대하지 않는, 일부는 생존을 위해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만이 소매 몇 놀 수 최저 가격 게임 '노암 Paransky을 말합니다.'이 중 가격 경쟁력이나 뛰어난 저장소 경험이없는 유통 업체의 붕괴를 가속 예정입니다. '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