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피켄스는 틀림없이 지구상에서 가장 눈에 띄는 하나의 개인 웨일즈 만들고, 지미 웨일즈의 이미지가 큰 경우 주 각과 위키 피 디아에있는 모든 페이지를 지배에있다 "씁니다. 지금 몰리 맥휴은 위키백과 다시 한번 맨 위에 배너로 사용자의 기부에 대한 호소했다 씁니다 사칭 저자 및 이번 주부터 메모와 함께 자사 사이트, 웨일즈는 그의 호소하는 단어 "긴급"를 추가하여 자신의 규합을 울게의 shrillness을 맞추었습니다. 웨일즈는 지난해 기부금에 대해 동일한 요청을 시도하고 전까지는 회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실패 이베이 창업자 피에르 Omidyar은 200 만 달러를 기부와 구글은 재단에 다른 2,000,000달러 선물을 밟은. 재단은 약 7 백만 달러는 2010 기금 모금 목표의 짧은 주위에이 시간, 그리고 사이트를 말을하는 위키 피 디아의 분석가들은 될 떨어져 마케팅과 더 WikiExperts의 알렉스 Konanykhin으로 스키마 모델은 위키 피 디아의 위키 미디아 급여에 이미 서른 직원 이외에 자신의 시간을 청구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기회를 잃고, 무료 자원 봉사자에만 의존하는 제한없고 상거래를하는 기부 전용 대해 설명합니다. "광고는 멋진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광고 있으면 너만큼은 아니에요. 하지만 당신은 뭐가 좋지 않아 알지? 구걸은 "제프 Otte을 씁니다."우리는 위키 피 디아에 광고가있다면 상관 없어, 오랫동안 그것은 무지하게 침략하지 때문입니다. 그러니, 제발 스테이크 'n'을 흔들어 광고라도 사용하여 민감한 얼굴을 교체, 그리고 광고주가 무료로 물건을 가지고 사람들을 위해 돈을 지불하지 그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Internets 방식 "라고 말했다."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