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7일 화요일

게임의 새로운 리얼리티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DbrqYjDS1CE/story01.htm:
휴 피켄스는은 "외계인과 구해준 공주 파이팅에 대해 예전 비디오 게임을 기록, Rohin Dharmakumar 있지만, 포브스에 씁니다 가장 인기있는 게임 오늘은 기다리고 직원을 고용하고 식당에서 메뉴를 고안 또는 당신의 애완 동물을 밖으로 데리고 나가, 당신의 농장 tilling가 산책 . 이웃과 따뜻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현실, 그것은 새로운 현실 도피가 보일 것입니다.' 미리 소셜 네트워크 시대의 비디오 게임은 주로 소년이나 젊은이들이 있지만 의해 연주했다 '지금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핵심 관객들은 여자와 젊은 여자 있으며,'Alok Kejriwal는 설립자이자 CEO games2win의 온라인 게임 회사 말합니다. 미국의 티핑 포인트 여자들은 인터넷에서 사람들을. 학부모와 인터넷을 처음 사용하시는 조부모 수백만과 결합하여, 게이머의 전통적인 얼굴은 25 세의 남성으로의부터 변화 열세 때 2008 년에 나온 남자와 여자가 거의 동등한 숫자로 구성된 16~40년에서 스트레칭 밴드, 그 누군가가 아주 곧 억 달러로 끌어되는 사회적 게임을 만들거야 예측 세바스티앙 드 Halleux를 Playfish의 공동 설립자 중 하나를 말한다 년. 게임 플레이어의 새로운 집합에 대해 숨막히는 그래픽, pulsating 사운드 또는 모서리의 - - 좌석 조치에 대해 덜하고 더 자주 캐주얼 게이밍을 통해 기존의 실제 관계를 강화에 관한 것입니다. '샌드 박스 이러한 게임의 어디에 모두를 생각해 같은 도구를 가지고, 아직 모두가 다른 결과를 달성, '드 Halleux는 말합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