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월, 새로운 시작은 롤링이 때 넷플 릭스는 긁힘 머리 인해 많은 디스크 무료 넷플 릭스의 경험을 PS3에 대한. 즉, 다른 사람들은 UI가 다르다는지고 , 그리고 이유 차별화 또는 운율도 않았되지 않은 될 것 같습니다. 음, 넷플 릭스 빠르게 모든 우유 부단을 수용할 수 있도록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 또는 백 엔드 데이터 변경 내용을 밖으로 밀어 필요없이, 사용자를위한 최상의 효과인지 아실 서로 다른 경험을 테스트, 그 HTML5의 근육을 조금 flexing 이었어요. 분명히, 넷플 릭스의 엔지니어들은 실제로 모든 이것을 가능하게하는가 PS3에 웹킷을 포팅 잘하면 그것은 iPad HTML5 아이폰에 와서 일을 서명하고, 안드로이드 애플 리케이션의 - 어느 아마도 심각한 sprucing, 또는 약간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흩어진 신속한 프로토 타입은 단조로움을 완화합니다. 에 그 때이의 장점을 기반으로 UI를 데려 자신의 HTML5 -의 후두죠 아마도 프레임 워크 - 기울여 그건 것 또한 될 수있는 좋은 소식은 애플 리케이션 PS3의 다른 11 월에 PS3의에 착륙했습니다 . 우리가 사랑을 줄 정말 친절 -하는 경우에는 소니의 소파와 크롬의 전체 아르 비밀리에 구글이 공동으로 가져다 구글 TV 그것으로 UI를. 이봐, 우리가, 꿈을 꿀 수?
넷플 릭스는 케이크를 HTML5 활성화 PS3에 포팅에 웹킷을 동적으로 업데이트 가능한 UI를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7일 (화) 4시 3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