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로스 루빈은 기여 켜져 기술에 대한 소비자 칼럼,.
라이벌 콘솔의 가정에서 떨어져 소니를 설정했습니다 한 가지는 하드웨어의 확장 라이프 사이클되어 왔습니다. 둘, 플레이 스테이션과 플레이 스테이션 2를 대규모 설치 기반의 기세를 타고 각각의, 그리고 그들의 데뷔 이후 거의 세기의 강력한 판매 보관 년이 각각의 후임자가 도입되었습니다 후에. 사실, 2009으로 늦게로서, Audiovox는 10 "화면 애프터마켓 ovehead 자동차 비디오 시스템에 통합 플스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PS2는 세대의 가출 단위 볼륨 리더 때문에 소니는 콘솔을 가정에서이 전략을 추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 은 PSP와 함께.
언제 도입 소니는 플레이 스테이션 포터블을 , 그것은 현 닌텐도에서 맹렬한, 굳힌 경쟁과 휴대용 콘솔 시장을 입력한 와이드 스크린 휴대용였다 강력한 파생하기 outsold으로 닌텐도 DS와. 소니는 기존의 경쟁을 steamroll하는 데 필요한 시장 점유율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소니의 발표 이번 주, 그러나, 플레이 스테이션의 purveyors이 제품은 PSP와 세그먼트의 진화도지지 않습니다 전략 도로에서 자신의 하나, 둘, 펀치를 받아 수있는 방법을 찾은 것 같다.
켜져 계속 읽기 : 용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 세그먼트 스위트
켜져 : 용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 세그먼트 스위트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29일 (토) 23시 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