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피켄스는 34 작업 및 절단, "모든 전자 시스템에 다리 이동으로 2012 년 시작 멸망하게 될 것이다 골든 게이트 브릿지에서 tollbooths 및 통행료 징수, 비품은 1937 년에 문을 연 이후로 그 샌프란 시스코 크로니클 리포트를 쓴다 쓴다 처음 8 년 동안 달러를 19,200,000 절약. 다리는 것이다 라이센스를 사진 유료 광장으로가는 자동차의 접시와 등록된 소유자에게 청구서를 우편 하나가 기존의 FasTrak 시스템을 결합한 요금 징수 전략으로 이동합니다. 기타 구조물과 다리가 성공적으로하지만, 호주의 시드니 하버 브릿지와 루이지애나에있는 Leeville 다리를 포함한 모든 전자 통행료,에가는 게 아니 모두가 변화와 행복한가. '이것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리입니다, 당신은, 인간의 얼굴을 필요' 필립 Hynes는 말합니다. '당신은 사람을 맞이하고있는 수신자 부담 전화 부스에 사람이 필요합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