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5일 화요일

어떻게 크라이슬러의 배터리 덜 하이브리드 미니밴 작품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Di3V_bhyDR8/How-Chryslers-Battery-Less-Hybrid-Minivan-Works:
thecarchik는 "쓰기 크라이슬러는 수요일을 발표했다 그것을 빌드하고 배터리 팩을에 에너지를하지 축적 하이브리드 차량의 다른 종류, 하나의 프로토 타입을 테스트하지만 hydraulically 가스를 압축하여 미국 환경 보호국과 파트너 것입니다. 문제의 시스템, 그 원래대로 기존의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를, 그렇지 않으면 낭비되는 에너지를 캡처 엔진 오버런 토크를 사용, 환경 보호 연구소에서 개발하였습니다. 엔진의 미니밴 라인에서 크라이슬러의 표준 2.4 리터 4 기통,베이스 엔진입니다.하지만보다는 선회 발전기, 유압 오일을 사용해 토크 파워 펌프 고압 어큐뮬레이터로 알려진 질소 가스의 14.4 갤론 탱크 내부의 압력을 증가합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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