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를 실행중인 경우 있었다 우리가, 우리가하는 일을 그만 줄 뒤로 미루다 iPad와 애플의 반대에 초점을 대신 지배를 시장의 급성장 타블렛. 아아, 좋든 나쁘든, 우리는 담당하는 사람 아니에요 그래서 우리는 MS가 iPad의 엔터 프라이즈 결점을 강조 자사의 리셀러 파트너를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함께 넣어했다는 소식에 싫증이 나다가 할 수있는 모든. 네, 중심 소비자 장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분명하게 접근 되고있는 사업의 복지 비우 호 브러시 욕하고와 tarred. 문제는 그렇 네요, 사업하는 고객은 직장의에 배포 iPads을 ,하지만 우리는 문제가 있지 않은지의 예뻐 highfalutin의과 눈썹 그들 주름살의 Microsoft 좀 만들어 아르 던지, 나가 생각하고 패드를에서 프로세스 중 - 기업의 부족 등 OS 패치 관리 도구 - 글쎄, 현실에서 분리, 것 같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볼 때 아래 소스 링크에서 물건의 전체 열 슬라이드가 여전히, 우리는 쓰레기 이야기를 알아.
에 iPad 대답 MS의 : 공격은 기업의 약점 ... 에 대해서도 관심이있다면 아무도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24일 (월) 19시 7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