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19일 수요일

레노 버의 중국어 eBox 콘솔 여기에 자사의 카메라 기반의 게임 플레이 수도 방법, 지연 앓고 (비디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18/lenovos-chinese-ebox-console-suffers-delay-heres-how-its-came/:
우리가 있었 spinoff를 잊지 레노 버의 Eedoo의 거의 는 중국 바인딩된 비디오 게임 콘솔 , 제막식을 2010 November 보는 계획 충족으로 어떻게하지 못했습니다,하지만 eBox는 아직까지 감지 IDG 뉴스보고 그 모션 깜빡 레노 버의 - 그게 있었 단지 2011에 추가 밀었. 얼마나? 우리가 추측한다면, 우리는 주술 위의 비디오 이유 및 2011 년 2 분기라고 말하고 싶지만. 에 의해 우연 조류인, 우리는했다, 회사 Omek 인식 차원 몸짓과 Mixamo 인터랙티브 회사 자산을 공동 사이의 3 차원 엔진으로 단결이 장면을 한 게임이라는 Flyimal, 내장에 보낸 단지 - 이걸 입어 - [먼저 실행 " 올해 질문하여 중국 시장에 대한 중국과 발사로 인해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콘솔. " 우리는 솔직하게 그 설명에 맞는 다양한 게임 시스템의 생각할 수 없다. 자, 여기에 많은가 아니있어,하지만 우리가 상상 PrimeSense 사용자의 알고리즘 인식 몸짓에 대한 신체에 포인트와 경쟁 14 기계가 정확하게 캡처 곧, 지적 그 동영상을 것입니다 그러질 않았지 ... 그 운동의 어떤에 3 차원있다면 있을까. 읽기 위하여, 휴식 후 Mixamo과 Omek의 진술.

콘솔 eBox 계속 읽기 레노 버의 중국어 플레이 수 게임이 고통 기반 지연,이게 어떻게 카메라는 (비디오)

레노 버의 중국어 eBox 콘솔) 동영상 (앓고 플레이 수 지연, 여기에 어떻게 게임을 기준으로 카메라 원래에 출연 Engadget 화에서 2011년 1월 18일 동부 서머 타임 13시 02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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