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슬프 우리입니다. 사용자는 Gmail의 클라이언트보고 광고 디스플레이 자신의 통신 서비스 : 방문자가 가장 반갑지 않은 새로운 웹의. 광고에 대한 Google 보유는 지금까지 지난 일 몇뿐만의 쉬운 텍스트 링크를 무시만으로 채워되었는지 가장 오른쪽 열에, 이미지 기반 광고는 또한 순진한 emailers에 몰래되었습니다. 검색 엔진 랜드에있는 사람 이상의 땅을 조금했을 구글 다음 문을에서받은 :
이 작은 재판은 지난 금요일 시작한 이후가 더 분노를하고 왜하는 매우 제한된 기준에 타게 될 것 같습니다. 그냥이 pictomercials에 대한 책임있는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는 그것의 더 나은 생각하고 혼자 우리의 Gmail의 남았 바랍니다. 우리는 냉정 메일 제공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아름다운 웹을 떠나야하고 싶지 않다."우리는 항상 Gmail의 새로운 광고 형식 및 게재 위치를 시도하고 있으며, 우리는 최근에 무거운 이미지 콘텐츠가 포함된 메시지에 이미지 광고와 함께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고마워, 그렉]를
디스플레이 광고에서 Gmail 테스트 구글, 우리의 인내심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28일 (금) 2시 44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