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그럴 줄 알았다고. 다시 한 번 에서 페이스 북이 그 능력은 다른 아직 부정 강요되어하고 와서 앞으로 소문을 꿈을 그 일박 삼식제 브랜드와어진 단말기는 반해 희망 시간 수평선,이 장치의 HTC의 . 댄 로즈, 회사에서 사업 개발 책임자, 다음 내용과 앞으로왔다 : "이것은 정말 우리의 공개 API를 취한 제조 업체의 또 다른 예 (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이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그들의 장치로 그들을 통합. 뭔가이 HTC 장치에 더되는 주위 소문은 과장된 있습니다. " 문제의 핸드셋 페이스 북이 브랜드 될 지 여부를 물었을 때, 그는 이것에 따라 : "아니, 하버드 법률 같은 것은 없어요 그리고 페이스 북의 전화 같은 건 없어.."*"그 소문은 시간 이백 조회수 이내에 두있어 이십?"
"천."
"미안해?"
"스물 이천."
"와우."
* 자유는 인용 것들.
페이스 북은 오스카 청소에 소문, 아직 계획이 전화 박았 HTC의 브랜드에 대한 못하게했지만,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27일 (목) 10시 2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