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 컨트롤러 Sixense의 기술은 뒤에 히드라 지금 동안 개발되어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Razer가 떨어져 나가 그것을 실제로 보여주 년 이것 CES의. 불행히도, 부스되었습니다 오프 상황에서 손을 엄격히 - 연주 수준이 포탈을 통해 화려한 일부 담당자는 우리가 할 수있는 유일한 Razer의 모양에와 질투로. 우리가 볼 수 자기학 기반의 컨트롤러는 매우, 공간, 그리고 다차원 반응이다, 이들은 부모의 단순한 Wii 스타일 영화 컨트롤되지 않습니다. 아니 단어 가격이나 출시 날짜에 여전히 힘이 넘치고,하지만 우리는 "백달러 이하"심의회하고있어, "조기"올해. 그것은 밸브를 지원하지만과 함께, 완전히 데스크탑 땅에서여 게임 (특히 하드웨어 관련 타이틀)의 작은 수량을 주어진 PC 하드웨어 주변 기기에 대한 흥분 힘든 일을 완벽하게 제어 방식 (듀얼 아날로그 스틱, 완전히 듀얼 것 같습니다 3D는, 우리가 히드라는 ilk의 무엇보다도 우리를 이상의 경력을 좀 더 기회가있다라고 말하고 싶지만) 모션 컨트롤러를 감지. 히드라의 행동의 약간의 휴식 후에 동영상을 확인하십시오.
독서 계속 Razer 히드라 Sixense 모션 컨트롤러 눈에
Razer 히드라 Sixense 모션 컨트롤러 눈 -에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11일 (화) 17시 58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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