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12일 수요일

닌텐도의 게임 보이 어드벤스 SP에 한번 autostereoscopic 화면을했다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1/11/nintendos-game-boy-advance-sp-once-had-a-autostereoscopic-scree/:
그것은 꼬셔 3 차원처럼 보일지도 모르 불만 유골의에서 - 안경 블루 / 레드 언급하지 -하지만 닌텐도는 믿음을 결코 멈추지 않았다. 아무도 모르게 게임 보이 어드벤스와 게임큐브의 좋아하는에 년간 입체 기술을 정제 됐어요. 그리고 대통령 Satoru 이와타는 이미 게임큐브가 3 차원 회로를 숨긴다고 지난해 초 언급하면서, 그는 최근 3DS의 autostereoscopic 패널은 실제로 다시 대합 조개 껍질 게임 보이 어드벤스 SP로 날짜 것으로 나타났다. 수도 리콜 당신은 어느로서, 또 한 번 터치 스크린을 sported . 당시, 그의 이야기가 그렇듯이, 액정 해상도는 이미지를했습니다 날카로운 생성 너무 낮아하지만은 검안 친화 안경 기술 무료 장소에 이미되었습니다. 물론, 당신이 진정 역사 서적을 참조하려는 경우, 당신은 위의 그림 Famicom 3 차원 시스템 셔터 안경 수 시장에 닌텐도의 항목을 고려할 수 ... 이것은 1986 년 다시 일본 방식으로 저장을 누르십시오. 그래, 우리도 알아.

닌텐도의 게임 보이 어드벤스 SP는 일단 화면이 있었 autostereoscopic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11일 (화) 18시 48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Joystiq | 출처 이와타)는 묻습니다 (닌텐도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