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그들이 추위에 얼마나 쓸모에 대한 모든 에버스먼 게시물에 chiming 의견에 참조하십시오. 워싱턴 포스트 찰스 레인에서 최근 같다고 말한 것들을, 같은 못했다 "10도의 변화가 출력의 전지 수있는 SAP의 50 %가"하고 있으며 산업하든 그 에버스먼의 "- 공표 고장 떨어져 재앙이 단지 잘 한." 안 그래, 톰 Moloughney는 말합니다, 그는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는 전기 - 인생의 모든 통학 마일을 자신의 49,500의 지출 마지막 미니 전자 , 한달 평균 2500 마일. 자,이 차는 그것이 아니 preconditioning 당신이 가기 전에 배터리 팩을 따뜻하게 수 있도록 기술이 의미, 프로토 타입과 현대적인 전기 자동차의 꽤 초기 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톰, 그는 차 안에 만들어 그는 거의 차량의 일반적인 범위으로부터 5 %의 손실보다 더보고 나타냅니다 모든 여행을 기록했다. 더 중요한 건, 그가 좌초 점점없이 많은 감기에 통근을 통해 그의 방법을 만들 었어 - 또는 동결을 죽음으로.
와 5만마일 소유자가 뉴저지 에버스먼의 불황 날씨 배터리 차가운 기록 dispels 신화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2일 (수) 9시 58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