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세기는 독일과 프랑스 부족의 분쟁 사이 보았다.이 세기 멋진 완전히 될 빨아들이고 다 BMW를 하고 공익 푸조 시트로엥이 소유하고있는 회사는 자연스럽게 아주 푸조 와 시트로엥 marques을, 파트너 관계를 형성 해 와서 첨단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창조에 집중했다. 이 새로운 제휴에 대한 이름은? 아주 자연스럽게 BMW의 푸조 시트로엥 전화. 이 거룩한 노동 조합의 열매는하지만, 더 나은 배터리 팩을, 발전기, 및 전자 오직 여기 모여있는 제조 업체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것이며, 또한 그들의 친구로부터 약간의 도움이 필요 다른 제조 업체에 판매됩니다. 우리가 어떤 결과를 볼 전에 그래도 조금 오래 기다 리셔야합니다 : 실제 구성 요소는 빨라도 2014 년까지 도로를 칠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 - coincidently 약 100 년 동안 상황이 알자스 - 로렌에 몹시 퉁명스러운 왔을 때부터.
계속 BMW의 푸조 시트로엥과 공익 광고 파트너를 읽고 미래를 넣어 하이브리드 기술, 그거 뒤에 그들을 전쟁 그레이트
BMW의과 전쟁 것은 뒤에 그들을 위대한 기술, 넣은 하이브리드 미래 시트로엥 푸조 파트너에 대한 공익 광고 에 출연 원래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2일 (수) 20시 3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