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13일 일요일

NESBot : 실제 하드웨어에서 도구 원호 Speedrun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UAYWgRaBXDU/NESBot-Tool-Assisted-Speedrun-On-Real-Hardware:
Xistic 오랜 세월이 도구 보조 speedruns는 순수하고 에뮬레이터의 도메인 이론적했다 "씁니다. 더 이상! 실제 닌텐도는 콘솔 드라이브에 Arduino Duemilanove 마이크로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pjgat09가 지정한 시간에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를 이길 다시 prerecorded 입력을 수행합니다. 선택 가능한 게임의 제한됩니다 : '게임은 임의성에 대한 초기화되지 않은 메모리를 사용하는 경우, 또는 그것이 심하게 타이밍을 콘솔을 기반으로하는 경우, 그것은 작동하지 않을 수 슈퍼 마리오 형제의 경우에는 그러나, 오래로 버튼을 누를 재생을 시작합니다. 다시 적절한 시간에 동영상이 제대로 재생됩니다. ' 저자는 어떻게 설치하는 장치에 완전한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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