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진정한 '세련된 방 - 익명의 독자가 올해는 주요 영화 회사', 블록 트랙 또는 수익을 창출 '에 올린 저작권 자료, 디즈니 등 이미 홍보 회사는 가짜 YouTube 사용자를 만들 시운전되었습니다 스튜디오 YouTube에서있는 기회가 제공되기 전에 "글을 쓴다 초초 '출연 계정으로 세미 - 교육받은 사용자 프로필이, 젊음과로 설정해야' '청소년. 이러한 가짜'사용자는 '처벌되거나 장애가 YouTube의 콘텐츠 ID 알고리즘에 의해없이 저작권이 영화에서 고화질 동영상을 게시할 수 있었다 , 그리고 그들의 게시물, 고의적으로 불법 복제 관련 검색어가 가득과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일조차도, 한 사건에) 관련 DVD와 블루레이의 출시에 맞춰, 때로는 150 만 히트 이상을, 발생 분들 하다니 정품 유튜브 업로더이 사이트의 콘텐츠의 ID 방화벽에서 가을.이 문서는 주요 영화사가 지난 4 년 동안 YouTube에 반응해야하는 방법을 보는 또 연극이나 디스크 릴리스와 관련된 명백한 'astroturfing'에 대한 심층 세와 같은 사례를 검토 토이 스토리 2, 스피드 경주와 스파이더 맨 3.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