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0일 목요일

추적 레이 클라우드 게임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6v4v0ABTqEs/Cloud-Gaming-With-Ray-Tracing:
익명의 독자는 실시간 레이는 하나의 데스크탑 컴퓨터에 추적 있기 때문에 아직도 너무 게임에 대한 느린는 "쓰기, 인텔은 함께 일하는 여러 32 코어 프로세서에 의존, 구름에 무거운 작업량을두고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하였습니다. 즉, 유리 시뮬레이션과 멀티 스크린 감시 역 (자동차 또는 저격용 라이플의 범위에 등) 현실적인 반사처럼, 게임에 대한 새로운 특수 효과를 가능하게합니다. 연구 논문도 관련되는 대기 시간의 다양한 소스에 가까이 걸립니다 클라우드 기반 게임 접근.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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