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그것은 보이는 에릭 슈미트 그 때 멀리 아니 라고 최근에 Google은 그보다 페이스 북이 경쟁 커 MS는 -이다에서 브랜드 가치가 온다 전반적인 최소한 때. BrandFinance의 최근 연례 순위에 따르면, 구글은 그냥 겨우 작년에 최고의 자리에서 월마트를 추진하고 그 중 두 분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의 제목에 대한 마이크로 소프트를 깨끗했습니다. 애플은 여덟 번째에있는 상위 10에 처음으로 모습을 만들기 위해 열두 명소를 뛰어 동안 페이스 북에 관해서라면, 그것은 단지 숫자 285에 처음으로 500 위권에 들어온 - 일부 평소 용의자 코카콜라의 비용으로 제공 교대 이는 처음으로 10 대를 중퇴했다. 가장 큰 패배자? 노키아. 그것은 숫자 94은 올해에 숫자 21 작년부터 먼길을 감소했다. 리스트를 작성 하시려면 아래의 소스 링크를 누르십시오.
BrandFinance를 읽고 계속 세계 선언 가치있는 브랜드에서 가장 구글은
BrandFinance 세계 선언 가치있는 브랜드에서 가장 구글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25일 (금) 4시 52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