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이후 발생하는 넷플 릭스는 경쟁 모델에 자사의 인기있는 영화 유통 단지 맞는 것을 Redbox가 너무해야하는 영화 키오스크 사업에 본 가장 흥미로운 참가자는 우리가 "는"스팟. 차이점. 그것은 최근 캘리포니아 리버 사이드 카운티에서 시작된 25 박스를 테스트 현재의 비트 Redbox 가격 쌍에, 또는 89 센트면 임대 각각의 블루 - 레이 디스크를 달러 1 / 일 및 DVD 대여 있습니다. 물론, 그냥 가격에 경력과 코드 쿠폰 저희와 함께 끈적부터 우리를 계속합니다하기에는 충분치 않은 스마트폰 애플 리케이션을 하지만,이 회사는 임대 슬롯, 하나 둘 키오스크를 함께 설계하여 붉은 박스가 고정 우리와 함께 쇠고기를 메인, 그리고 또 다른 반환합니다. 가는 거기에있을 1, 볼륨이 시즌, 모두가 기쁨을 반환 할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모든 기다리는 방법이 아니에요 당신은을 통해 웃더 껑이 뒤에있는 사람들이 월마트으로 그들은 디스크 때 상자에서. 그것도 있지만, 작은 공간에 더 많은 영화에 맞게 주장 정말로, 당신은 표현 디스크 반환 슬롯에서 우리를했다.
편의 계속 읽기 명소 영화 대여 및 가격에 Redbox를 이길 매점이 목표로
스폿 영화 대여 매점이 편리하고 가격 Redbox을 목표로 때려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24일 (목) 16시 18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