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herjoecode는 "교수 로버트 하퍼에서이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기록, 카네기 멜론 대학 컴퓨터 과학 부서가 학년 교과 과정에서 됐지의 필요한 연구를 제거합니다 : 그것은 때문에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이 입문 교과 과정에서 완전히 멸망 모두 안티 및 안티 본질적으로 병렬, 그리고 따라서 현대 씨에스 교과 과정에 적합 모듈. 그것은 그 말 계속된다 '객체 지향 설계 방법론에 제안된 새로운 코스는이 주제를 공부하고자하는 학생들에게 학년 수준에서 제공됩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