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하지 않습니다 갈 것처럼 사악한 게임 비디오 성가신, Microsoft의 DirectX가 시작된 이후 많은 꽤되었습니다 대장지삭을 게임의 PC의 주류. 그 존재의 Carmack 존 전문가 주목할만한 그래픽, 그러나되지 않은없이 긴장이 ID를 소프트웨어 에 찬성 그것을 무시하는 OpenGL과 - 바람직 지금 십자가까지 마지막으로 능가해 주했다 Direct3D를 그가 마침내 인정되는 -되었습니다 플랫폼 대안을 API는 PC 게임 개발을위한. 그게 devs의 모든 잘 좋아, 게임,하지만 충분히 모든라고 리처드 Huddy은 관계 개발자, 머리 AMD의 팀에서 API를 어떤 싶지 않아. Huddy 현대 그래픽 카드는 거의 어떤 직선 싸움에서 흙으로 하드웨어를 콘솔 stomp 수 있고 아직 실제 게임 영상에서 우위의 전체 범위를 표시하지 슬프게도 뻔한 사실을 지적했다. 그는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재능을 극대화할 수있다 진짜로 앞으로 물건을 밀어, 하드웨어에 직접 낮은 수준의 액세스 권한 부여 개발자를보고 싶어요. 물론, DirectX의 아름다움이 더 널리 가능 (그렇지 않다면 반드시 장관) 예측 결과에 이르는, 그것은 모든 윈도우 게임 디자이너가 코드를 수있는 표준 그게입니다. 미래가 찾아올의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누르십시오.
게임 개발자가 원하는 DirectX가 '저리가,'남자는 말합니다 AMD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21일 (월) 4시 5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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