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다른 세대 밴드를 사용하여 T - 모바일과 AT & T의 practicalities 신경, 애플은 휴대폰의 확장 배포하거나, 사실은 AT & T는 모바일은 또 올해 전체로 설정되어 있지의 T의 인수에 대한 계약을 승인하는 데 없습니다. 즉각적인 반응으로 미국은 AT & T는 모바일 T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 구매 ? "다고요 T는 오는달라고 부탁의 아이폰은 그래서 의미"- 모 음, 잘못. T - 모바일은 아이폰에 대해 모호하지 않은 통지 등 차기 전환에 대해 고객에게 알리고 해당 사이트에서 FAQ를 전달했다 :
그래서 침전 (년, 어쨌든) 그. 다른 소식, 서비스 및 결제에 있으며,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인수가 완료된 이후에도 지금처럼 T - 모바일 장치가 계속 작동한다는 약속있어. Ominously 그러나, 회사는 존경한다는 유일한되었다는, 가격 변경에 대한 자신의 질문에 대답 실패 "의 소유권을 변경하기 전에에 입력하는 모든 계약을 체결 계획.""T - 모바일 USA는 독립 회사에 남아있다. 인수는 약 12 개월 내에 완료될 예정이다. 우리는 아이폰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삼성 갤럭시의 4G 같은 첨단 장치를 절단 제공하고 우리의 새 조수 4G 곧 온다."
T - 모바일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고객의 가장 자주하는 : 아니오 아이폰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20일 (일) 19시 16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