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4일 월요일

애플의 비밀 무기는 태블릿 전쟁을이기려면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wLxgtFn6go0/Apples-Secret-Weapon-To-Win-the-Tablet-Wars:
휴 피켄스는하지만, 국제 비즈니스 타임스는 제조 업체가 두 달 전에 CES의 쇼 도중 자신의 안드로이드 태블릿 프로토 타입 께도 저를 보여 드렸으니 때, 전문가는 유료 애플의 iPad을위한 죽음의 종소리 드리겠다고보고 "씁니다 지금 제조 업체는 단순히 좋은 타블렛 만들기 않는다는 것을 발견 아르 그것은 판매되는 것은 아닙니다 -. 모토로라의 비밀과 Xoom 제품 정도로 지금은 애플의 비밀 무기는 전담 영업 사람은 더 설명할 수없는 전용 애플 스토어 전세계 그들의 네트워크는 것을 모두가 볼 수 평원이다 그 소비자에게 타블렛하지만 애플은 또한. 확실히, 우리는 스마트폰 시장의 안드로이드 습격의 반복을 만나러 갈 수 없습니다 소매 파트너와 여백을 공유할 필요가 경쟁사보다 더 많은 마진을 캡처 어디에 결합, 가격, 정통한 마케팅 및 변조된 공급 아이폰의 출시 구매자가 단순히 저렴한 가격으로 동등한 제품로 인식 있었는지 구입할 수있는 기회로 폭등하는 시장에 이렇게 많은 포부​​ 수요를 만들었습니다. "모토로라의 Xoom은 이러한 문제를 직면하는 첫번째이다"금주 모임 Defensor가 씁니다. "그들은 뭔가를 짧은 기간 동안 할 수있는 과감한하지 않으면 곧 RIM의 각본을, 그리고 HP의 터치 패드는 선반에 충돌 것이다, 그것은 iPad 시장로 남아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좋은 제품을 만들어 온 게 아니니까.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