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힘든 상관없이 스카이 프 와 다른 사람들이 시도하지 않으면 우리를 설득, 우리는 여전히 음성으로, 전적으로 불가 피한 경우에는, 우리의 웹 텍스트 커뮤니케이 션을 통해 또는 대부분을 마십시오. 아마 우리가 또는 ludittes이야 어쩌면 비디오 호출의 가치를 증명하기 위해 아직있다. 의견을 고리 타 분 그러한 희망을 리버스에서 연구자들은 MIT 미디어랩 의 능력을 무력화 Kinect의 가지고 깊이 와 인간의 기능을 화상회의 신기한 것을 좋아하는 인식에 제공하는 몇 가지. 첫째가, 자네가해야 어디에 초점을 유지하는 화면하지만 스피커에 모든 걸 흐림 수 있습니다. 그럼, 당신은 애호가을 받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은 오프 카메라 뭔가를해야 할 때 여전히 움직이는 영상에 자신의 프레임을 멈추게 할 수도 것들을 끝장, 심지어 일부 3D 인식 확대 현실을 드롭 할 수 네 뷰어에. 하지만, 모든 작은 순간의 정제되지 않은 아이디어가 잘 볼만한 가치가있다. 휴식 시간이 그냥 그렇게 과거 점프.
계속 읽기)는 비디오 (시원한 종류를 실제로의 전화 회의 Kinect 사용할 수 있도록
Kinect)는 비디오 (종류의 냉각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화 회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4월 4일 (월) 3시 26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