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박사 교육의 상태를 비난하는 자연 뉴스에 컬럼비아 교수 마크 C. 테일러 의견 조각 아웃 제이미 점, 그건 부르는 "부러진과 unsustainable." 인용 : "필요한 부분을 변경 모두 curricular과 제도적 아르 적절히 학생을 제공하지 않는 많은 박사 프로그램들은 지나치게 커리큘럼은 점점 세계 학계 넘어없는 조각 전문성은 물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함께, 전문한다는 한 가지 이유.. 지식과 사회의 진보는하지만 너무 많은 경우에, 전문화들은 동일한 필드 subfields 또는 하위 subfields에서 작업하는 다른 사람에게만 관심있는 그 연구 너무 좁은 영역으로 이끌어 왔습니다.. 많은 연구자의 투쟁 이야기 같은 부서에있는 동료,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부서와 분야에 걸쳐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박사 교육은 21 세기에 가능한 남아있다면, 대학은 별도의 필드, 그리고 프로그램을 확립하는 벽을 부셔해야한다는 키우다 교차 징계 조사 과 의사 소통이. 그들은 정말 점점 인구에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등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에 초점. 불행히도, 중요한 변화는 너무 자주 전통적인 접근하기 위해 노력하고 남아있는 교수진, 온 않을 수 있습니다 그 교육 과정을 설계해야합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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