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에 따르면 엔터테인먼트 웹사이트, 구글의 YouTube는 경기가 임대 완전히 영화에 온라인으로 자신을 얻으려면 계약을 스튜디오 마침내 잠긴까지 다. 이 보고서는 소니, 워너, 유니버셜 등 전공뿐만 아니라, Lionsgate, Kino Lorber 및 기타 무소속 같은 작은 단체에서 영화와 함께 이번 주대로 발사 수를 나타냅니다. 이것은 지금 (도전 표시되지 않습니다되어야 컴캐스트보다 더 큰 참가자가 임대 (판매 결국) 새 영화 그들이 볼 행복한 방법 문서 말을 인용에 간부인 스튜디오 익명하지만 여전히 작은보다 HBO 채널) 넷플 릭스와 그건 사용하지의 구독 모델을 . 애플은 현재에와 아이튠즈 다시 점프 후 시장 VOD 온라인 리드 2008 입니다 챌린저 이것은 너무 분명 그 품질을 주요 타겟으로하지만없이 중요한 정보 (가격, 사진 및 대부분을 어떻게 콘텐츠를 말씀의 하드)가. VOD 소문이 YouTube에 주위 swirled이 꽤 몇 시간 그리고 그것은 3.99 달러를 밖으로 굴려 영화 인디 임대료의 전 년 조금 넘는, 여기를 바라고있어 그들이보다가는 길 내내 및 제공 아무것도 적게 3 차원 과 4K가 시작 스트리밍.
YouTube는 준비가 주요 스튜디오에서 영화 주문형 비디오를 온 - 임대하기 시작?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4월 25일 (월) 22시 16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