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올드 공화국 발행인이 프로젝트는 마케팅과, Wedbush 애널리스 트인 마이클 Pachter는 혼자 발전 추산 80 만 달러 비용이라는 큰 성공이 될 큰 도박이다 : donniebaseball23은 EA의의 BioWare는 스타워즈 년에 최초 MMORPG을 개발하고있다 "씁니다. 및 배포는 다른 20,000,000달러에 추가. 좋은 소식은 더 휴식을 많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은 상당히 보수적이다 (EA는 자사의 직접적인 운영 비용을 커버되며 500,000 가입자에 심지어 휴식 시간 추정 실제 인물입니다 아마 가까이 350000까지), 1,500,000 가입자를 지불와 EA는 1,000,000 수익성 잠수정을 내리는 것입니다 즉, 'Pachter 지적했다. " 그들은 지금, 늦게 올해 출시를 목표로하고 있지만 2012년 1월에 슬립 수있는 가능성을 인정했다. 당신은 게임 플레이의 현재 상태에 대해 호기심이있다면, Eurogamer 및 가위, 바위, 샷건 (PvE, PvP)를 모두 게시 쓰기 팝업 최근 손에 시간에.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