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odp는 오바마 행정부의 연구 및 구현 세금 자동차 드라이버 계획의 유대인은 운전 얼마나 많은 마일에 따라 필요로하는 운송 승인 법안을 떠내려있다 힐 보고서 "씁니다. 계획은 행정부의 '교통 기회 법의 일부입니다 , 마일리지 기반의 사용자 요금 시스템과 다른 시스템의 기능을 정의 학습 framework '을하고 새로운 표면 교통 수익 대체 사무소 만드는가 주어 구현하는 2 억 달러를 지출에 대한 호출'. ' 사무실이 4 가지 요소를 고려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 대한민국의 기능을 지불, 기술의 신뢰성, 관리 비용, 그리고 '사용자 수용'을 시행 -. 불특정 사이트에서 사년 이내에 시작할 예정 필드 재판에 포브스가 제안 그렇게 - 라는 차량 마일의 목표는 가스의 세금과 동일하면서, 그것은 수익을 수집하는 방식은 극단적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복잡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세금, 루브 골드버그 가스 세금이라고한다 (VMT) 여행. " 부인하지만, 바닥에 두꺼운되며 참고이 "조기 초안은"법안을 보류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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